본문 바로가기
뷰티

강남 신사 압구정 헤어 메이크업샵 HMBA 헤어샵

by 세이르타 2022.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이르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헤어메이크업을 받으러 가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 언니가 화장 진짜 여신마냥 꾸며주는데

조금 멀어도 여기서 꼭 받으러 간답니다. 진짜 여기저기 받아보는데

정착한곳은 여기뿐인것 같아요.

진짜 화장을 나한테 잘어울리는 색에 맞게 해주시는데

너무 좋아아....S2

입장하면 강아지의 격한 환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는 아이가 긴장해서 그런 것이라 놀라지 마세요. 누나 나쁜 사람아니야...!

 

전화번호는 02-3445-5111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니 미리 전화하시는게 좋아요.

저는 자차가 없어서 이용하진 않지만, 주차장이 있다고 하네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4

여기로 네비 찍고 이동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데 가는길이 복잡하지는 않아요.

방향치인 제가 잘 갈 정도면 쉬운겁니다.

 

 

여기만 오면 왜 이렇게 심장이 두근거릴까요?

모든 여성분들이 저와 같은 기분일까요?

화장에 크게 관심없는 타입이라서

메이크업이 필요할때만 이렇게 받는데 제 취향 핑크핑크가 완전 공주님느낌으로 있습니다.

 

화장 전 Before의 모습입니다. 따흐흑

확실히 화장 전 사진은 용기가 많이 필요한것 같아요.

화장 후입니다.

피부가 화사합니다!

눈을 감고 찍은것인데, 속눈썹 붙인거 예뻐서 자랑하려고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확실히 화장은 과학과 마법입니다.

정말 변신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화장하고 무장하고나서 보니

그래도 화장은 밤까지 아주 튼튼했습니다.

덕분에 동창회 잘 다녀왔어요...!

다음에도 또 이용하는걸로/ ㅅ/

 

앗, 맨날 명함 찍는다는걸 자꾸 까먹네요..

그것도 챙기는 걸로...합시다

반응형

댓글